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표이사 인사말

(주)학문사 대표이사 김창환

“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학문사가 미래를 위한 가치(價値)를 창조합니다.”

창립 58주년을 맞이하여 21세기에 학문사는 끊임없이 우수한 새로운 Contents를 개발하여 디지털 시대에 맞게 Contents를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어제의 것이 오늘은 옛것이 되는 최첨단 글로벌 멀티미디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제 매일 다양한 문자와 미디어로 쏟아져 나오는 무수한 정보와 지식들을 찾아서 연구하지 않고서는 글로벌 추세에 뒤처질 것임은 자명할 것입니다.

현대사회는 컴퓨터와 정보사회와 인터넷 및 전자책이 이끄는 급속한 변화로 지금까지 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정보사회와 디지털 사회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제 지식정보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은 지식과 정보입니다. 따라서 지식기반 시설의 역할이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세계에 치열한 경쟁 사회에 살아남을 수 있는 지식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국가는 적극적으로 글로벌 세계리더를 길러내어야 우리가 풍요롭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학문사는 여러분들의 지식을 발전 연구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시대에 맞는 도서, 정보 및 Contents 기술을 계속해서 개발하겠습니다.

58년 동안 좋은 책 만들기에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학문사 · 종합출판 · 학문 미디어(주) · E-Book 학습교재도 창립 이래 우리나라의 대학교재와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연구개발 발전과 함께 해왔습니다.

앞으로 독자 여러분들과 교수님들과 선생님들의 신뢰에 부응하는 한 차원 높은 대학 교재와 초·중·고등학교 교과서는 물론, 디지털 시대에 맞게 멀티미디어 교재 개발을 활성화하여 고객 만족·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 얻어 여러분의 풍요로운 사회,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창립 58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